본문 바로가기
블록체인 비트코인 이야기

비트코인의 의미있는 반등이 있는 날 - BSV를 시작으로 알트 강세장으로 돌아 올까?

by WhistlerJ 2020. 1. 14.
반응형

 

BSV 시세차트

지난 1월 10일 아래와 같은 기사가 전해졌습니다. 

 

크레이그 라이트, 美 플로리다 법원에 '튤립 트러스트 3' 문건 제출…BSV 25%↑

 

크레이그 라이트, 美 플로리다 법원에 '튤립 트러스트 3' 문건 제출…BSV 25%↑ - TokenPost

사망한 전 사업 파트너 형제와 소송 중인 엔체인 수석 엔지니어 크레이그 라이트가 남 플로리다 주 지방 법원에 428건 문건을 제출한 가운데, 이 중 한 건이 '튤립 트러스트 3(Tulip Trust III)'과 관련된 내용을 담고 있다고 10일(한국...

www.tokenpost.kr

기사 내용 보러 가기

 

 

이 소식이 있은 후 약 100% 상승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이 뉴스의 핵심은 크레이그 라이트가 비트코인을 개발한 사토시 라는 증거를 법원에 제출했다는 내용입니다. 

 

참 이해가 안가는 부분이지만, 비트코인을 만들고 익명으로 돌아간 사람이 굳이 자기가 발명한 것이라고 밝히는 시추에이션도 좀 웃기긴 합니다. 

그래도, 그나마 좋은 소식은 BSV를 필두로 BCH 비트코인캐쉬등 알트들이 움직이기 시작했다는 점입니다. 

 

지난 번 포스팅에서 말씀드렸듯이, 알트들은 현재 적게는1/10토막, 어떤것들은 1/100토막으로 쪼그라 들어있는 상태입니다. 

 

숨고르기 2년이 자나고 있습니다. 

 

미국의 주식이 사상 최고치를 달리고 있는 요즘, 수많은 미국 주식 수익 관련한 유튜브 채널을 보고 있으니,

곧 다시 비트코인의 시대가 오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예측 해 봅니다. 

 

저의 작은 희망이 올 해는 크게 꽃피울 수 있는 한해가 되었으면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