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글에서는 제가 코스트코에서 가장 좋아하는 초콜릿인 "린트 린도르 초코볼"을 소개드리겠습니다. 제가 정말 많은 종류의 초콜릿을 먹어보았지만, 단연 1등으로 추천할 수 있는 초콜릿입니다. 아래 그림은 린도볼의 내부를 설명하는 것입니다. 내부에 초콜릿 크림 필링이 가득차 있는 모습을 볼 수 있는데요, 부드럽고 달콤한 필링이 입안에서 사르르 녹으면 정말 황홀한 기분마져 느껴집니다. 제가 너무 오버한다고 하실지도 모르지만, 오히려 제가 표현력이 부족해서 그렇지 말로 표현하기 힘들 만큼 맛있습니다.
린트 린도르 초콜릿의 역사
린트 린도르 초콜릿은 1949년 스위스의 초콜릿 제조업체인 린트 & 슈프륀글리에서 처음 출시되었습니다.
당시 린트사의 마스터 쇼콜라티에들은 크리스마스를 빛내줄 특별한 초콜릿을 개발하고 있었습니다.
그 결과, 부드러운 초콜릿 크림이 들어간 린도르가 탄생하게 되었습니다.
린도르는 처음에는 태블릿 형태로 출시되었지만, 1967년 크리스마스 에디션으로 볼(Ball) 모양으로 출시되면서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린도르는 입안에서 부드럽게 녹는 크리미한 질감과 다양한 맛으로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습니다.
린도르의 성공은 린트 & 슈프륀글리의 초콜릿 제조 기술의 우수성을 입증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린트 & 슈프륀글리는 1845년 스위스 취리히에서 설립된 초콜릿 제조업체로, 세계 최초로 초콜릿 혼합기인 콘치를 개발한 것으로 유명합니다. 콘치는 초콜릿의 풍미와 질감을 향상시키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며, 린트 & 슈프륀글리의 초콜릿은 콘치 공정을 통해 부드럽고 풍부한 맛을 자랑합니다.
린도르는 린트 & 슈프륀글리의 대표적인 제품으로, 현재 전 세계 120여 개국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린도르는 크리스마스 선물, 기념일 선물, 일상 간식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되며, 전 세계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초콜릿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최저가 상품 링크
코스트코에는 600G 어쏘티드 패키지가 한시적으로 입고됩니다. 국내 유통사를 거치지 않고, 코스트코에서 전세계 소싱으로 직수입하고 있기 때문에, 가성비가 가장 좋은 상품입니다. 현재 쿠팡으로도 구매가 가능하므로, 링크를 통해서 확인 해 보시기 바랍니다. 쿠팡 추천순으로 나오는 상품들은 최저가가 아닙니다. 손쉽게 최저가 상품 확인이 가능하도록 아래에 링크를 남겨드리겠습니다. 방문하셔서 가격 및 용량 꼼꼼히 비교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